안녕하세요? 에듀스 고객센터입니다. 오늘은 아우란트 검사 관련하여 급 사과 말씀 및 해당 내용 전달 드립니다. 얼마 전 아우란트 검사리포트에 새로운 DB 추가작업을 진행하였는데 작업중 일부 오류가 발생하여 정상적인 검사리포트가 제공되지 못하였습니다. 오류 수정하여 이전 아우란트 응시자분들은 현재 정상적인 검사리포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아우란트 검사리포트 다시 한 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현재 해당 내용과 관련하여 좀 더 세심한 서버 점검중에 있으며, 그로 인해 아우란트 검사(무료/유료)는 모두 일시중지된 상태이오니 많은 양해 부탁 드립니다. 해당 서버작업 완료하여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아우란트 검사 재오픈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아우란트 검사리포트로 인해 심려를 끼쳐 다시 한 번 사과 말씀 드리며, 앞으로 좀 더 점진하는 에듀스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대기업 취업의 모든 것, 에듀스 So~ It's begun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