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tomer Center

    Q.

    회원정보

    로그인 중인데, 계속 로그인하라는 안내창이 뜹니다.

    A.

    1. 우선, 기존의 즐겨찾기를 통해 로그인 하였다면 즐겨찾기를 삭제후, 직접 주소창에 에듀스 주소를 입력하여 접속합니다.

    (혹은 네이버, 구글 등에서 검색하여 링크 클릭 후 접속)

    그 다음, 새로 즐겨찾기를 추가해봅니다.

     

    2. 크롬이나 엣지 등의 브라우저를 초기화하거나 재설치를 해서 사용합니다.

     (에듀스는 크롬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그럼에도 동일한 현상 발생 시 1:1 문의를 통해 내용 남겨주시면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Q.

    회원정보

    에듀스 메일링 서비스 구독 및 해지

    A.

    에듀스 메일링 서비스는 아래 링크된 주소 클릭을 통해 구독신청 및 구독해지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 >> 정보 관리 >> 알림 서비스] 

     

     

    Q.

    회원정보

    비밀번호 수정 및 회원정보 수정 어떻게 하나요?

    A.

    아래 링크된 주소 클릭을 통해 각 정보들을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1. 비밀번호 수정 :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관리 > 비밀정보 수정]

    2. 회원정보 수정 :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관리 > 회원정보 수정] 

     

     

    Q.

    회원정보

    비밀번호가 틀린다고 나오는데 왜 그런가요?

    A.

    에듀스에서는 비밀번호 입력시 대문자와 소문자를 구분하여 입력하셔야 합니다.
    키보드에 [Caps Lock] 키가 켜져 있는지 확인하시고 다시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안되면 [아이디/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를 이용해 주세요.

     
    문의사항
    그 밖에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1:1상담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Q.

    회원정보

    아이디/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A.

    아이디 / 비밀번호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1. 에듀스 메인 우측 상단에 있는  [로그인]를 선택합니다.

    2. 아래 그림과 같이 [아이디/비밀번호 찾기]에서 아이디 혹은 비밀번호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 밖에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1:1상담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Q.

    회원정보

    이용 중 자동으로 로그아웃이 됩니다.

    A.

    사이트 이용 중 자동으로 로그아웃이 되는 경우는 다음과 같은 경우입니다.


    1. 내 아이디를 다른 사람과 공유하여 사용하는 경우.

       이 경우 『이용약관』에 의거하여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의 대상이 됩니다.


    2. 타인에게 본인의 비밀번호가 노출된 경우.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관리> 비밀번호 수정]을  이용하여 본인의 비밀번호를 변경 하세요.

       제 3자가 임의로 비번을 바꿔서 로그인을 할 수 없는 경우라면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해주세요. 


    3. 기술적인 오류로 인한 경우.

       크롬 브라우저를 재설치하거나 혹은 캐쉬, 데이터 등을 삭제하시기 바랍니다. 

    Q.

    회원정보

    재가입이 되지 않습니다.

    A.

    기존의 회원이 재가입을 할 경우 다음과 같은 규칙을 적용합니다.

     

    1. 회원탈퇴 시 → 1개월 동안 재가입 불가.

    2. 이용약관 위반등으로 인한 운영자 조치에 따른 강제탈퇴 → 영구적으로 재가입 불가.

     

    그 밖에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1:1상담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Q.

    회원정보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A.

    회원탈퇴신청은 [마이페이지 > 회원탈퇴] 를 통해서 가능합니다.


    참고사항

    1. 회원탈퇴를 하시면 한 달 동안 재가입 하실 수 없으며, 한 달 후 개인정보는 완전 삭제됩니다.

    2. 현재 보유한 이용권은 탈퇴와 함께 삭제 처리 되며, 남은 기간에 대한 환불은 이용약관에 근거하여 불가합니다. 

    3. 회원탈퇴에 따른 불편은 회원님의 의사에 따라 결정된 것이므로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그 밖에 다른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1:1상담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