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tomer Center

    Q.

    서비스 이용

    모바일에서도 이용가능하나요?

    A.

    네, 현재 모바일 웹에서도 에듀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모바일 특성상 일부 서비스나 콘텐츠는 PC버전과 상이하거나 모바일에서는 사용할 수 없을 수 있습니다.


     

    아울러 현재 모바일 앱 개발을 진행 중에 있습니다.

    앱이 오픈되면 별도의 공지로 알려드릴 예정입니다.

     

    Q.

    결제/취소

    PLAN 업그레이드 안내

    A.

    1. Basic Plan 이용자가 Premium Plan으로 신청 변경하고자 할 때 

    Basic Plan 이용자가 구매 후 14일 이전의 경우, 

    차액(20,000원) 결제 후 Premium Plan으로 업그레이드 가능하며, 이 때는 기존 Basic Plan 구매일로부터 1개월간 Premium Plan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단 변경 후 환불 불가)

    ex) 7일 Basic Plan 사용 -> 업그레이드 - > 23일간 Premium Plan 사용

     

    Basic Plan 이용자가 구매 후 15일 이후의 경우,

    Premium Plan 구매가 가능하며 이용기간 종료 후 남은 기간만큼 Basic Plan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단 구매 후 환불 불가)

    ex) 15일 Basic Plan 사용 -> 업그레이드 -> 1개월 Premium Plan 사용 -> 15일 Basic Plan 사용

     

    2. E-GPT 추가구매 관련 

    Basic Plan 구매자는 E-GPT 구매는 불가하며, Premium Plan 이용자는 20,000원 추가 결제 시 남은 이용기간 내 200건을 추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

    Q.

    컨텐츠 관련

    콘텐츠에 오류가 있는것 같아요. 어떻게 하나요?

    A.

     

    에듀스에서 제공해 드리고 있는 모든 콘텐츠는 내.외부 엄격한 검수 절차를 거쳐서 제작됩니다.

    다만, 이러한 노력에도 불구하고 다양한 서비스와 콘텐츠를 제공하다보니 오류의 발생에서는 자유로울 수 없는 것이 현실입니다.

    이점 양해말씀 드리며, 번거로우시더라도 해당 내용을 1:1 문의로 알려주시면 즉시 반영하여 오류를 바로 잡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Q.

    서비스 이용

    사이트 접속이나 이용이 원활하지 않아요.

    A.

    1. 사이트 이용시, 안정적인 네트워크 환경이 필요합니다.

    Wifi에서도 이용가능하나, 공용 Wifi 혹은 불안정한 테더링은 동영상 강의 이용에 부적절합니다. 

    아래 인터넷 속도 측정 사이트에서 속도에 이상이 없는 지 확인 해주시기 바랍니다. 


    2. 에듀스 사이트는 크롬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최신 버전의 크롬 브라우저로 접속해주세요.

    만약, 크롬 브라우저에서도 이용이 어렵다면 재설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3. 기타 방화벽, 백신 혹은 기타 SW로 사이트 접속이 차단되지 않는지 확인해주세요. 

    Q.

    결제/취소

    에듀스 환불 규정

    A.
    결제/입금이 완료된 회원이 서비스 이용 전에 환불을 요청하는 경우에는 환불 처리하며, 이미 서비스를 이용한 회원에게는 환불을 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환불은 에듀스 환불정책에 의거하여 처리됩니다.
    일정기간 사용한 후에 남은 기간만큼에 대한 금액은 환불처리가 되지 않습니다.(이용약관 제22조 3항, 4항에 근거)
    또한, 회원이 회사의 서비스를 통해 얻고자 하는 기대 이익에 부합하지 않는다는 사유만으로는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이용약관 제24조 1항에 근거)
    Q.

    서비스 이용

    MAC 환경에서도 이용 가능한가요?

    A.

    에듀스 사이트는 멀티 OS, 멀티 브라우저를 지원합니다.

    그러므로 맥OS 환경에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최신의 맥OS로 업데이트 해주시기 바라며, 맥OS라 하더라도 사파리 브라우저 보다는 크롬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Q.

    서비스 이용

    동영상 강의 이용시 버퍼링 자주 발생해요.

    A.

    동영상 강의 시, 안정적인 네트워크 환경이 필요합니다.

    Wifi에서도 이용가능하나, 공용 Wifi 혹은 불안정한 테더링은 동영상 강의 이용에 부적절합니다. 

    아래 인터넷 속도 측정 사이트에서 속도에 이상이 없는 지 확인 해주시기 바랍니다. 

    최소 10Mbps 정도의 속도가 필요합니다.


    https://fast.com/ko/


    만약, 안정적인 네트워크임에도 버퍼링 등이 발생한다면 이용하시는 PC의 환경을 체크해주세요.


    1. 메모리나 하드디스크 공간등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2. 방화벽 등의 장비를 체크해주세요.

    3. 백신 혹은 기타 SW로 영상시청이 차단되지 않는지 확인해주세요. 

    Q.

    서비스 이용

    AI면접 서비스 이용시 웹캠(마이크)이 작동하지 않아요.

    A.

    팝업으로 카메라와 마이크 사용 권한을 물어보면, 반드시 카메라와 마이크 사용 권한을 허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팝업이 차단되어 있다면 크롬 설정 > 팝업 설정에서 에듀스 사이트의 팝업 차단을 해제해주시기 바랍니다.)
     

     

     



    장치 점검 시에 카메라 활성화 되지 않는다면, 브라우저 우측 상단에 카메라 설정 메뉴를 확인해야 합니다.
     

     


     

     


     

     


     

    만약, 카메라가 보이지 않는다면 설정 > 장치관리자에서 카메라와 마이크가 표시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마이크가 사용되지 않으면 카메라도 작동되지 않습니다!)

     

    또한, PC의 사생활보호 설정에서 웹캠이 비활성화 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카메라가 2개 이상 장착되어 있는 경우(전면, 후면 카메라), 아래와 같이 작동이 되는 카메라를 선택해야 합니다.


     

     


     
    기타 PC의 기본 SW로 제공되는 뷰티 카메라 등을 종료해야 합니다.

     
    만약 위와 같이 점검했음에도 AI면접 응시에 어려움을 느낀다면, 1:1 문의를 남겨주시면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Q.

    서비스 이용

    AI면접 서비스 이용시 소리가 들리지 않아요.

    A.

    우선, 스피커, 헤드셋 등의 물리적인 장치에 문제가 없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그 다음 설정 > 시스템 > 소리에서 자신이 선택한 장치로 소리가 출력되는지 확인 합니다. 


     

    만약 위와 같이 점검했음에도 AI면접 응시에 어려움을 느낀다면, 1:1 문의를 남겨주시면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Q.

    컨텐츠 관련

    모의테스트는 인쇄해서 볼 수 있나요?

    A.

    에듀스에서 제공해 드리고 있는 온라인 모의테스트는

    회원님들의 보다 편리한 학습을 위하여 출력 서비스를 지원 해드리고 있습니다.  


    시험 응시 화면에서 [문제인쇄]를 누르시면 각 유형별로 인쇄가 가능합니다. 

    단, 출력횟수는 영역당 문제&정답 각5회로 제한됩니다. 

     

     

    Q.

    컨텐츠 관련

    직무적성검사 eBOOK은 출력할 수 있나요?

    A.

    에듀스에서 제공해 드리고 있는 콘텐츠 중에서 직무적성검사 eBOOK은 불법배포 및 저작권 이슈 등으로 인해, 출력 서비스를 지원해 드리고 있지 않습니다.

    이 점 양해 부탁드리며, 출력 가능한 컨텐츠는 제공방식에 "프린트 가능" 이라고, 안내해 드리고 있으니 이용시 참고 바랍니다.

     

    Q.

    회원정보

    로그인 중인데, 계속 로그인하라는 안내창이 뜹니다.

    A.

    1. 우선, 기존의 즐겨찾기를 통해 로그인 하였다면 즐겨찾기를 삭제후, 직접 주소창에 에듀스 주소를 입력하여 접속합니다.

    (혹은 네이버, 구글 등에서 검색하여 링크 클릭 후 접속)

    그 다음, 새로 즐겨찾기를 추가해봅니다.

     

    2. 크롬이나 엣지 등의 브라우저를 초기화하거나 재설치를 해서 사용합니다.

     (에듀스는 크롬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그럼에도 동일한 현상 발생 시 1:1 문의를 통해 내용 남겨주시면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Q.

    결제/취소

    이용권 구매 후 일정기간 사용후에 남은 기간만큼 환불가능 한가요?

    A.

     

    이용권 구매 후 콘텐츠나 서비스를 사용하지 않았다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만, 콘텐츠나 서비스를 이용하였다면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또한, 일정기간 사용한 후에 남은 기간만큼에 대한 금액은 환불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이용약관 제22조 3항, 4항에 근거)

     

     

     

    Q.

    결제/취소

    결제한 내역을 출력하고 싶어요.

    A.
    구매한 컨텐츠 내역 및 결제내역 출력을 원하신다면, 아래 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 > 결제관리 > 결제 내역 조회 > 내역보기
    Q.

    결제/취소

    PLAN을 변경하고 싶어요.

    A.

    1. 결제 후 이용전이라면 결제를 취소하고 재구매를 하면 됩니다.


    2. Basic Plan으로 사용 중 Premium Plan으로 업그레이드 하려면 FAQ의 PLAN 업그레이드 안내를 참고해주세요.
       그 반대의 경우에는 Plan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Q.

    결제/취소

    이중 결제가 되었어요.

    A.

    사용자 네트워크 손실 혹은 결제 시스템 연동 상에 지연 등으로 인해, 매우 드물게 이중 결제가 될 수도 있습니다.

    저희 관리자가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하면서 중복 건은 취소 처리하고 있습니다.

     

    만약, 취소 처리가 안되었다고 판단된다면 1:1 문의를 통해 내용 주시면 빠르게 대응하도록 하겠습니다. 

     

    Q.

    회원정보

    에듀스 메일링 서비스 구독 및 해지

    A.

    에듀스 메일링 서비스는 아래 링크된 주소 클릭을 통해 구독신청 및 구독해지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 >> 정보 관리 >> 알림 서비스] 

     

     

    Q.

    컨텐츠 관련

    기업분석 자료집은 출력이 가능한가요?

    A.

     

    에듀스에서 제공해 드리고 있는 기업분석 자료집은 회원님들의 보다 편리한 학습을 위하여 출력 서비스를 지원 해드리고 있습니다.  

    기업분석 자료 화면에서 우측 상단 [프린트]를 누르시면 인쇄가 가능합니다.  

     

     

    Q.

    회원정보

    비밀번호 수정 및 회원정보 수정 어떻게 하나요?

    A.

    아래 링크된 주소 클릭을 통해 각 정보들을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1. 비밀번호 수정 :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관리 > 비밀정보 수정]

    2. 회원정보 수정 :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관리 > 회원정보 수정] 

     

     

    Q.

    기타

    리워드 이벤트에는 어떻게 참여하나요?(합격자 자소서 등록 혹은 합격자 인터뷰 신청)

    A.

    에듀스 리워드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에듀스 이용자에게 많은 혜택을 드리기 위한 것입니다.

    홈 > 이용권 > 리워드 안내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합격자 자소서 등록시 최대 9만원의 네이버 포인트를 증정합니다.





    합격자 인터뷰는 최대 6만원의 네이버 포인트를 증정합니다.

    기타 면접후기, 직무적성 후기 등도 그에 맞게 리워드가 제공됩니다.


    이러한 이벤트 참여는 회원가입 혹은 로그인이 없어도 참여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