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tomer Center

    Q.

    결제/취소

    PLAN 업그레이드 안내

    A.

    1. Basic Plan 이용자가 Premium Plan으로 신청 변경하고자 할 때 

    Basic Plan 이용자가 구매 후 14일 이전의 경우, 

    차액(20,000원) 결제 후 Premium Plan으로 업그레이드 가능하며, 이 때는 기존 Basic Plan 구매일로부터 1개월간 Premium Plan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단 변경 후 환불 불가)

    ex) 7일 Basic Plan 사용 -> 업그레이드 - > 23일간 Premium Plan 사용

     

    Basic Plan 이용자가 구매 후 15일 이후의 경우,

    Premium Plan 구매가 가능하며 이용기간 종료 후 남은 기간만큼 Basic Plan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단 구매 후 환불 불가)

    ex) 15일 Basic Plan 사용 -> 업그레이드 -> 1개월 Premium Plan 사용 -> 15일 Basic Plan 사용

     

    2. E-GPT 추가구매 관련 

    Basic Plan 구매자는 E-GPT 구매는 불가하며, Premium Plan 이용자는 20,000원 추가 결제 시 남은 이용기간 내 200건을 추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

    Q.

    결제/취소

    에듀스 환불 규정

    A.
    결제/입금이 완료된 회원이 서비스 이용 전에 환불을 요청하는 경우에는 환불 처리하며, 이미 서비스를 이용한 회원에게는 환불을 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환불은 에듀스 환불정책에 의거하여 처리됩니다.
    일정기간 사용한 후에 남은 기간만큼에 대한 금액은 환불처리가 되지 않습니다.(이용약관 제22조 3항, 4항에 근거)
    또한, 회원이 회사의 서비스를 통해 얻고자 하는 기대 이익에 부합하지 않는다는 사유만으로는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이용약관 제24조 1항에 근거)
    Q.

    결제/취소

    이용권 구매 후 일정기간 사용후에 남은 기간만큼 환불가능 한가요?

    A.

     

    이용권 구매 후 콘텐츠나 서비스를 사용하지 않았다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만, 콘텐츠나 서비스를 이용하였다면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또한, 일정기간 사용한 후에 남은 기간만큼에 대한 금액은 환불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이용약관 제22조 3항, 4항에 근거)

     

     

     

    Q.

    결제/취소

    결제한 내역을 출력하고 싶어요.

    A.
    구매한 컨텐츠 내역 및 결제내역 출력을 원하신다면, 아래 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 > 결제관리 > 결제 내역 조회 > 내역보기
    Q.

    결제/취소

    PLAN을 변경하고 싶어요.

    A.

    1. 결제 후 이용전이라면 결제를 취소하고 재구매를 하면 됩니다.


    2. Basic Plan으로 사용 중 Premium Plan으로 업그레이드 하려면 FAQ의 PLAN 업그레이드 안내를 참고해주세요.
       그 반대의 경우에는 Plan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Q.

    결제/취소

    이중 결제가 되었어요.

    A.

    사용자 네트워크 손실 혹은 결제 시스템 연동 상에 지연 등으로 인해, 매우 드물게 이중 결제가 될 수도 있습니다.

    저희 관리자가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하면서 중복 건은 취소 처리하고 있습니다.

     

    만약, 취소 처리가 안되었다고 판단된다면 1:1 문의를 통해 내용 주시면 빠르게 대응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