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익스플로러9(Exploer9) 이용오류 2011.03.17  |  조회 : 14,310

안녕하세요?
㈜에듀스 온라인 사업팀입니다.


3월 16일 정식 출시된 익스플로러9(Exploer9)의 경우 보안 프로그램을 준비중에 있어

모의테스트, eBook의 경우는 사용을 하실 수 없습니다.

불편하시겠지만 제어판 >> 프로그램 추가삭제 에서 아래와 같이 제거 하셔서 익스플로러8이하 버전으로
사용해 주세요.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사용할수 있도록 최대한 노력하겠습니다.
회원님의 양해 부탁 드립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다시 한 번 죄송하며, 회원님들께 실질적으로
도움드리기 위해 더욱 노력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익스플로러9(Exploer9) 제거>

 

1. 설치된 업데이트 보기 선택

 

2. Windows Internet Explorer 9 선택

 

3. 프로그램 제거를 선택하신 다음 컴퓨터를 재부팅 하시면 다시 익스플로러8로 돌아갑니다.

 

 

목록으로